고객센터

번호 제목
18 [일반] 베타플랫폼에는 어떤 상품이 있나요?
17 [등록] 서비스 시작일은 설정이 가능한가요?
16 [이용] 베타플랫폼 사이트 아이디/비밀번호를 잃어 버렸어요
15 [일반] 차트메이커와 차트큐레이터는 무슨 차이가 있나요?
14 [일반] 어떤 서비스 상품이 제 투자스타일과 맞을지 상담 받고 싶어요
13 [일반]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12 [등록] 서비스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11 [등록] 무통장 입금 결제시 실제 가입자와 입금자명이 달라도 정상결제가 되나요?
10 [등록] 타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?
9 [등록] 결제했는데 사용이 안되요?
8 [이용] 차트메이커 프로그램이 잘 돌아가지 않네요
7 [이용] “차트큐레이터”의 전문 큐레이터 문자메세지가 오지 않네요
6 [이용] 가입 이후 지속적인 상담은 어디서 받나요?
5 [이용] 혼자 주식투자를 하다 손실난 보유주 대응 상담을 받고 싶어요
4 [이용] 서비스를 잠시 일시정지 하고 싶어요
3 [이용] 서비스 환불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?
2 [이용] 이용 중인 서비스를 양도 할 수 있나요?
1 [이용]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